[IT 단신] 야놀자, 여기어때, 이베이코리아

[IT 단신] 야놀자, 여기어때, 이베이코리아

기사승인 2018-12-18 09:36:18

야놀자, 겨울 캠페인 신규 모델 오늘 공개...앱 이벤트서 모델 맞추면 50만 포인트= 야놀자가 다음달 초 본격 시작되는 겨울 브랜드 캠페인에 앞서, 신규 광고모델을 18일 선공개한다. 지난 여름 아이돌 그룹 EXID 하니를 모델로 기용해 인상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쳤던 야놀자는 후속 모델에 대한 관심에 화답하고자 이날 오후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신규 모델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야놀자 앱에서 이달 23일까지 새로운 모델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과 앱 내 힌트 등을 참고해 모델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5~50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달 말에는 겨울 캠페인 티징 영상을 공개하고, 야놀자송 원곡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하니에 이어 이번에도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전 연령대에 사랑 받는 아이돌 그룹 멤버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특히 이번 모델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글로벌 숙박 예약 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여기어때, 크리스마스 에버랜드 한 장 가격으로 3인 가족 함께 즐겨요= 여기어때가 한겨울 용인 에버랜드 이용권을 온라인 최저가에 내놓는다. 18일 여기어때 따르면 에버랜드 ‘종일권’은 주말·공휴일 50%, 주중 58% 할인된다. 이날부터 3일 동안 100장 한정이다. 오후권은 67% 저렴하다. 이 기간에 여기어때가 준비한 에버랜드 한정 특가상품 100장이 소진되면, 900명을 대상으로 추가 특판이 이어진다. 여기어때는 에버랜드 이용권+츄러스 패키지를 69%까지 낮춘 가격에 내놓는다. 에버랜드는 겨울방학을 기념해 야외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개장했다. 최대 4명이 함께 탈 수 있는 4인승 눈썰매를 확대 운영하고, 자동 출발대, 튜브 리프트 등을 통해 편의성을 높이는 등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연말 맞이 주요 가맹점들과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주요 가맹점들과의 할인 및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해피앱을 통한 스마일페이 결제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및 캐시백을 제공한다. 베스킨라빈스는 스마일페이로 2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 즉시 현장 할인을 제공하고, 이베이코리아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스마일캐시 1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스마일캐시는 이베이코리아 운영 사이트 및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 윈터랜드 워머쿠션(정상가 5900원)을 2000원 할인 해주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해피앱 10%, 통신사 10% 할인이 적용된 금액에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추가 할인해준다. 김지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장은 “지난 2016년 첫선을 보인 스마일페이는 올해 외부 가맹점들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스마일페이 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왔다”며 “내년에도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가맹점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각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dobest@kukinews.com

김도현 기자
dobest@kukinews.com
김도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