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등 신년 업데이트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등 신년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9-01-08 15:05:40


넷마블은 체리벅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의상 등을 추가하고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 던전은 ‘마귀의 정원’, ‘복돈의 골짜기’ 2종으로 각각 30레벨과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은 총 20단계로 구성되며 각 단계마다 대거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던전 완료 시 마귀의 정원은 경험치에 특화된 보상을, 복돈의 골짜기는 ‘은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적패의’, ‘흑조의’, ‘서약’, ‘운국제복’, ‘하얀달’, ‘태상문 대사’ 등 총 6종의 신규 의상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일일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 던전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특별한 장비 도안 상자’, ‘빛나는 강화석’ 등을 제공한다. 또 ‘비무’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최고 ‘빛나는 희귀 무기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하며 오는 12, 13일 양일간 비무에 참여하면 경험치와 은화 2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년 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황금 꿀꿀이 모자 도안’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황금 꿀꿀이 모자를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비무와 채팅 시스템, 콘텐츠 보상 등 다양한 개선 작업이 함께 진행됐다”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이용자들이 편의성 강화된 플레이 환경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한층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