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호텔] 갤러리아백화점, 인터컨티넨탈, 두타면세점

[유통&호텔] 갤러리아백화점, 인터컨티넨탈, 두타면세점

기사승인 2019-01-23 13:52:38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 출시=갤러리아백화점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한 백화점 수버니어(기념품) PB ‘갤러리아 수버니어 (Souvenir) 컬렉션’ 12종을 출시했다. 백화점 기념품 PB는 국내 백화점 업계에서는 최초이며, 해당 제품들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일러스트레이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됐다. 본 컬렉션은 ▲쇼퍼백 ▲파우치 ▲텀블러 ▲보틀 ▲노트 ▲향초 ▲디퓨저 ▲화장품 트레블세트 ▲핸드크립&솝 등 총 12종이다. 3만원에서 20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됐으며,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 ‘기프트 샵’에서 해당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셰프가 개발한 소시지 2종 특허 획득=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간장 저염 소시지’와 ‘올리브유 저칼로리 소시지’ 2종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 소시지는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통해 공급되는 경북 문경의 약돌돼지를 100% 사용했다. '간장 저염 소시지'는 일반 소시지에 비해 염도를 약 1/30 수준으로 획기적으로 낮추고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또한 '올리브유 저칼로리 소시지'는 일반 소시지보다 칼로리가 약 1/10로 낮고, 지방 함량이 낮다며 고체유인 돼지비계를 제거하고 식물성 액체유인 올리브유로 대체해 소시지를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두타면세점-두타몰, 설맞이 공동 프로모션=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황금돼지해 설을 맞아 ‘Pig me, Pig me 2019!’ 프로모션을 2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두타를 내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쿠폰북을 증정한다. 이 쿠폰북은 ▲19학번 대학학생증 소지 고객 ▲두산베어스 야구티켓 소지 고객 등 매월 다양한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들에게 상품권, 쉐이크쉑 밀크쉐이크 등 총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방문 당일 300 달러 이상 구매하는 두타면세점 고객에게 ‘르누아르 전(본다빈치뮤지엄 서울숲)’ 티켓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두타몰 고객에게는 ‘아드만 전(석파정 서울미술관)’ 티켓을 각 100명에게, 고객 1명 당 2매 씩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