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가 주방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6개 이상의 캐비닛으로 구성된 주방을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보드뷘(BODBYN), 화사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복스토르프(VOXTORP),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쿵스바카(KUNGSBACKA) 등 총 25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의 주방 공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주방 가구는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조리대, 수납장, 싱크대, 수도꼭지 등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스마트 수납 솔루션으로 최소한의 공간으로도 다양한 서랍 구성이 가능하다고 이케아는 덧붙였다.
아울러 이케아 코리아는 주방 공간을 바꾸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주방을 디자인할 수 있는 ’주방 플래닝 서비스’와 ’방문 실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진행에 앞서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은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이케아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으면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 100만원권(1명)과 5만원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방 플래닝 서비스는 이케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