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삼성전자, 쿠쿠, 유라

[가전 단신] 삼성전자, 쿠쿠, 유라

기사승인 2019-02-01 09:49:46

데이코, 美뉴욕에 빌트인 쇼룸 열어…올해 초 서울도 오픈 예정= 삼성전자가 2016년 인수한 미국 럭셔리 주방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의 빌트인 쇼룸 ‘데이코 키친 시어터(Dacor Kitchen Theater)’를 3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열며 현지 빌트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데이코 키친 시어터는 약 360㎡ 규모로, 소비자와 거래선들이 데이코 빌트인 주방가전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삼성전자가 데이코를 인수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쇼룸이다. 데이코는 뉴욕 쇼룸을 시작으로 연내에 시카고와 캘리포니아 어바인에도 쇼룸을 오픈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올 봄에는 한국에도 프리미엄 쇼룸을 선보이며 국내 빌트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랜디 워너 데이코 사장은 “뉴욕에서 최초로 오픈한 ‘데이코 키친 시어터’는 데이코의 50년 전통의 노하우가 집약된 혁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거래선, 소비자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등 업계 전문가에게 데이코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쿠쿠, 설 맞이 인기상품 특별할인…‘쿠쿠 갖기 좋은 날’ 실시=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오는 28일까지 ‘2019 설, 쿠쿠 갖기 좋은 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100여개 쿠쿠 전문점을 통해 진행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트윈프레셔,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등 쿠쿠의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설 특가로 선보인다. 쿠쿠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기 전기압력밥솥 6종을 최대 14만9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대표 전기압력밥솥인 트윈프레셔 3종(CRP-JHTR10FD, CRP-JHTR0610FD, CRP-KHT1020FD)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12만9900원 상당의 전기그릴도 증정한다. 또한, 쿠쿠의 인기 공기청정기 제품인 코드리스 무선 공기청정기 2종(AC-12YCL10FW, AC-12XCL10FW)을 최대 14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쿠쿠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위스 유라, 2월 설 맞이 백화점 프로모션 진행=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2월 한달 간 설 맞이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 최대 15%, 프로페셔널 상업용 커피머신 최대 10%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더스트백과 스페셜티 원두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라의 베스트 셀러 A7 제품이 포함된 A라인과 최고급 사양으로 고성능을 자랑하는 Z라인이 15% 할인된다. 또한 프로페셔널 상업용 라인도 특별한 할인에 참여한다. 대형 사무실이나 케이터링 서비스에 적합한 GIGA X3, 유라 최고사양의 업소용 머신 GIGA X8g가 10% 할인된다. 아울러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를 챙기면, 더욱 특별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모든 유라 커피머신이 기본 할인율에서 3% 추가 할인 적용된다. 유라의 2월 설맞이 백화점 프로모션은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과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