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단신] 에이스침대 ‘2월 더드림페어’ 이벤트 실시 外

[중소기업 단신] 에이스침대 ‘2월 더드림페어’ 이벤트 실시 外

기사승인 2019-02-09 12:11:03

◎에이스침대 9일부터, 예비 부부 혜택 ‘2월의 더드림페어’ 이벤트 진행=에이스침대는 본격적인 2019년 혼수, 이사 시즌을 앞두고 침실을 더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더드림페어(THE DREAM FAIR)’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드림페어는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에이스침대가 정기적으로 진행해 온 감사 행사다. 본격적인 혼수 준비 시즌과 봄철 이사 시즌에 앞서 최근 새로운 CF와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에이스침대와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느는 2월9일부터 3월10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단, 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실시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또는 20만원 상당의 SESA 차렵 이불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의 경우 추가로 사은품 혜택의 기회가 제공된다. 결혼을 앞둔 고객이라면 누구나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이 가능하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가 증정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매년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 온 에이스침대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가입만해도 매트리스 연계품목 20%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제공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는 고급 디퓨저를 100%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이용한다면 보다 더 합리적으로 에이스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24·36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82만8000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손오공 11일, 바비의 일상 만나는 ‘바비의 드림하우스 어드벤처’ 부메랑서 방송=인형 브랜드 바비(Barbie)가 새해를 맞아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다.

완구기업 손오공은 바비의 드림하우스 어드벤처(Barbie: Dreamhouse Adventures)가 오는 11일 애니메이션 채널 부메랑(Boomerang)을 통해 첫 방영된다고 밝혔다. 

바비의 드림하우스 어드벤처는 바비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명랑 코믹 3D 애니메이션으로 바비의 동생, 친구들과의 갖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바비의 드림하우스에 이은 바비 시트콤의 두 번째 시즌이다.

전자기기에 능통한 ‘스키퍼’와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 둘째 동생 ‘스테이시’ 그리고 명랑하고 영리한 6살 막내 ‘첼시’까지 바비의 개성 넘치는 여동생들과 함께 돌아왔다. 바비의 새로운 집 ‘드림하우스’를 배경으로 가족과의 행복한 일상과 옆집 이웃인 켄을 포함한 바비의 절친들이 함께하는 재미있고 활기찬 모험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8가지 테마로 꾸며진 꿈에 그리던 ‘드림하우스’와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핑크색의 멋진 ‘드림 캠핑카’, 아담하지만 꽉 찬 개구쟁이 막내 첼시의 ‘클럽 하우스’ 등 바비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멋지고 트렌디한 공간들은 10대 여자아이라면 누구나 꿈꿔왔던 로망을 실현시켜 줄 것이다.

애니메이션 ‘바비의 드림하우스 어드벤처’ 에피소드 1은 총 8편으로 구성, 2월 11일부터 오후 4시 부메랑을 통해 방영되며 이 방송을 시작으로 2월 중 카툰네트워크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다이치, 서울시 여성전용 택시에 카시트 제공=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카시트 이용 편의 및 장착률 증진에 힘을 보탠다. 다이치는 타고솔루션즈와 이달 말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서울시 내에서 운행되는 여성전용 예약제 콜택시에 다이치의 카시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지난 8일 밝혔다.

서울시로부터 택시운송가맹사업 면허를 부여받은 타고솔루션즈는 여성전용 예약택시인 ‘웨이고 레이디’의 시범서비스를 이르면 이달 중 시작한다.

‘웨이고 레이디’는 손님과 운전자 모두 여성이며, 초등학생까지는 남자아이도 동반 탑승이 가능하다. 이 중 국내 최초로 영·유아용 카시트가 장착될 택시는 약 20대이며, 시범서비스 기간은 3개월이다. 시범 서비스 이후 2020년까지 차량 500대, 운전자 1000명 규모로 확대될 예정이다.

웨이고 레이디에는 다이치의 회전형 카시트인 ‘원픽스 360’과 확장형 카시트인 ‘브이가드 토들러’가 장착된다. 또 다이치는 카시트 뿐만 아니라 ▲카시트 안전교육 프로그램 시행, ▲카시트 및 비상용품 관리, ▲웰컴키트 프로모션 운영 등 ‘제로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시트 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웨이고 레이디’를 운행하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월1회 카시트 제품 설치 요령 및 작동 방법 안내와 유아·임산부 관련 안전교육을 시행한다. 또 매월 진행되는 카시트 관리를 통해 정상 설치 유무 및 청결도 및 위생상태 확인 과정 등을 거칠 예정이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