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릴헤븐, 수피마 신제품 출시 통한 언더웨어 라인 강화=쁘띠엘린 브랜드 릴헤븐이 2019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수피마 팬티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언더웨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릴헤븐 언더웨어는 2017년 국내 첫 론칭 이후 기존의 캐릭터 중심의 유아동 언더웨어 시장에서 덴마크 감성을 더한 엣지있는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이며 독자적인 디자인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회사 측은 “릴헤븐은 론칭 이래 수피마와 모달, 뱀부 등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소재 고급화 전략을 통해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속옷을 지속 개발해오고 있다. 특히 작년 출시한 코튼 수피마 라인은 출시 첫해 2만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릴헤븐은 신규 언더웨어 라인으로 올해 수피마 팬티 2종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상큼한 컬러와 그림을 믹스매치한 알파벳 디자인으로 속옷을 입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재미와 함께 영어에 대한 호기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했다.
유아기에 처음 속옷으로 접하게 되는 배변팬티에는 네임라벨을 부착해 어린이집에서 배변 교육 시 활용하기에 좋도록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오는 3월 8일에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 4종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알레르망 자연의 아름다움 담은 2019 SS 신제품 출시=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은 2019 봄/여름(SS) 신제품 ‘세비야’와 ‘블레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모던함을 바탕으로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플라워 패턴과 자연을 담은 부드러운 색채가 감각적인 조화를 이뤘다. 회사 측은 이는 자연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힐링’ 열풍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최근 주목받고 있는 ‘플랜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비야’와 ‘블레스’는 자연을 연상케 하는 내추럴한 컬러와 화사하면서도 유니크한 플라워 패턴이 특징이다. 세비야는 청량한 네이비 컬러에 점묘법을 활용한 보타니컬 디자인이 적용됐고 블레스는 봄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사용됐다.
알레르망의 인기 제품인 ‘프레스티지 라인’의 경우 지난 2017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울트라 X-커버 신소재 개발과 함께 라인업이 확대되었다. 작년에 이어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이 높아져 올해는 라인업이 더 탄탄해지고 다양해졌다.
프레스티지 라인의 ‘울트라 X-커버’는 알레르망이 자체 개발한 신소재 신기술로 240g 가벼운 경량감을 자랑함과 동시에 만졌을 때의 부드러움, 실크와 같은 감촉과 터치감을 극대화했다. 또 일반 원사와 비교해 30배 가는 초극세사를 고차 가공한 특수 원단이 집먼지진드기 및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차단해 주기 때문에 쾌적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물티슈 ‘베비언스 ONLY 7’ 출시=LG생활건강이 물티슈에 꼭 필요한 7가지 성분만 넣어 만든 프리미엄 물티슈 ‘베비언스 ONLY(온리) 7’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소중한 우리 아이의 피부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원료 선정부터 개발, 완성 단계까지 안전성 확보를 위해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베비언스 ONLY(온리) 7은 무늬뿐인 각종 추출물과 인공 향료, 색소 등 물티슈에 필수적이지 않은 불필요한 성분을 뺐다. 대신 ‘먹는 물 수질’ 기준에 적합한 정제수를 98% 이상 함유했다. 또 피부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비롯해 카프릴릴글라이콜, 에틸핵실글리세린, 소듐벤조에이트, 시트릭애씨드, 폴리솔베이트20 등 7가지 성분(정제수 포함)만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펄프의 섬유소를 가공해 만든 자연유래 소재인 ‘레이온’이 함유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레이온은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물티슈의 촉촉함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중금속의 일종인 ‘안티몬’ 프리 원단을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한편, 베비언스 ONLY 7은 소비자 기호에 따라 에센셜55와 트러스트65, 프리미어75, 핑크퐁 에디션 등 4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과 함께하는 ‘원-스톱 어린이집 준비물’ 할인전 진행=아가방앤컴퍼니는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원-스톱(ONE-STOP) 어린이집 준비물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전에서는 어린이집 등원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어린이집 등원에 꼭 필요한 낮잠이불은 물론 앞치마 세트, 양치컵 세트, 빨대컵, 손 세정제, 기저귀 등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엘츠의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블루, 핑크, 옐로우 3가지 색상으로 초극세사 보온소재인 히트루션(HEATlution)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성을 높였다. 엘츠의 앞치마 3종 세트는 앞치마, 두건, 토시로 구성됐으며 요리시간, 미술시간 등 어린이집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퓨토 하우즈 베이비 손 세정제를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원료로 인공 화학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어린이집 등원 시즌을 맞아 필수 준비물을 엄선해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등원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