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레드페이스, 제주 상공인 한마음 안전기원 트레킹 대회 3년 연속 후원

레드페이스, 제주 상공인 한마음 안전기원 트레킹 대회 3년 연속 후원

기사승인 2019-03-14 06:00:00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오는 23일 제주도 조천만세동산에서 열리는 ‘2019 상공인 한마음 안전기원 걷기대회’를 3년 연속 후원한다.

레드페이스 측은 “제주지역 내 상공인들과 도민들이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제주상공회의소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제주본부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매년 제주지역 기업체 대표와 임직원 및 경제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공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한다.

이날 행사는 3.1 운동 및 임시정부 100주년을 기념해 제주항일운동의 본산인 조천만세동산에서 개최해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조천만세동산 광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올레19코스를 걷는 트레킹 대회다. 트레킹 코스는 조천만세동산에서 출발해 함덕해수욕장과 서우봉을 거쳐 너븐숭이 4.3기념관까지 10km 구간이다.

레드페이스는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아웃도어 기념품을 지원한다. 또 10팀을 추첨해 제주 내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자사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장방문 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제주지역 내 레드페이스 이벤트 대상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5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석할 예정인 가운데, 지역 상품 홍보를 위한 각종 체험행사와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제주도민과 상공인 등 경제주체가 올 한해 의지를 굳게 다지는 뜻깊은 자리에 레드페이스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 상공인들의 건강과 화합을 도모하고, 안전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행사인 만큼 부상없는 안전한 대회가 진행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