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열정 배우 유준상,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OST로 응답

‘왜그래 풍상씨’ 열정 배우 유준상,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OST로 응답

기사승인 2019-03-15 14:56:30

유준상이 ‘왜그래 풍상씨’를 향한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OST로 응답했다.

배우 유준상이 출연 중인 KBS 2TV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OST를 불러 화제다. 유준상은KBS 2TV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풍상 역을 맡아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2019년 상반기를 대표하는 가장 핫한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OST는 작사가 겸 편곡자인 개미가 유준상에게 직접 제안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유준상은 20%를 웃도는 ‘왜그래 풍상씨’의 시청률 고공행진과 시청자들의 무한한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 유준상의 열정이 다시 한번 불타오르는 순간이었다.

공개된 OST는 이문세의 ‘나는 행복한 사람’을 원곡으로 한다. 이 곡은 ‘왜그래 풍상씨’ 18회에서 풍상이 홀로 노래방을 찾아 오열하면서 불렀던 노래이기도 하다. 방송 당시 풍상의 절절한 감정과 유준상의 폭풍 가창력이 화제를 일으켰던 만큼 OST 소식에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3월 2일 진행된 OST 녹음 현장에서 유준상은 감미로운 음색과 여유로움으로 역시 유준상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미 수많은 뮤지컬과 앨범을 통해 매력적이고 따뜻한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던 유준상이기에 공개된 OST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보는 작품으로 14일 종영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