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학생교복 부문 17년 연속 1위

스마트학생복,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학생교복 부문 17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19-03-22 15:28:28

스마트학생복은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A)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학생교복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21회째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서울과 6대 광역시에서 소비활동을 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000명을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로 진행된다.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140여 개 브랜드 중 인지도 및 충성도, 이미지 등을 지수화시켜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조사에서 스마트학생복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브랜드 파워 총점 1000점 중 603.4점을 획득해 2위 브랜드와는 약 13점의 격차를 보였다.

스마트학생복 측은 “학생들에게 예쁘고 편안한 교복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는 점과 더불어 SNS 채널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 운영해 청소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점 등을 인정받으며 브랜드 이미지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그룹 이인진 과장은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우수한 품질, 예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의 교복 생산을 통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에 17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예쁘고 편안한 교복 착용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방식의 고객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학생복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