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야놀자, 4월 한 달 ‘초특가 포인트데이’ 실시…포인트 10% 적립

야놀자, 4월 한 달 ‘초특가 포인트데이’ 실시…포인트 10% 적립

기사승인 2019-04-01 01:00:00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4월 한 달간 구매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상향 조정하는 ‘초특가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특가 포인트데이는 야놀자 앱에서 국내 및 해외 숙소, 레저‧티켓 상품 예약 시 결제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야놀자에서 예약할 수 있는 모든 카테고리, 모든 상품, 모든 구매건에 적용된다. 

포인트 적립률 10%는 국내 카드사, 통신사, 유통사 멤버십 등을 모두 통틀어 최고 수준이다. 평소 야놀자 구매 포인트 적립률은 국내 숙박 1%, 해외 숙박 5%, 레저 5%선이다.

예를 들어, 1박에 20만원 정도의 일본이나 동남아 호텔을 야놀자에서 2박 예약하면 4만원의 포인트가 적립돼 공짜로 국내 숙소 1박(제휴점에 따라 가격 상이)이 가능해지는 셈이다. 야놀자에서는 투숙 60일 전부터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이벤트 포인트는 국내 숙박의 경우 체크아웃 다음 날 자동 적립된다. 레저‧티켓과 해외 숙박은 5월3일까지 일괄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기본 적립 외 추가 제공된 이벤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오는 8월말까지다.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 김혜정 실장은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기 시작하는 4월을 맞아 업계를 넘어 국내 최고 수준의 적립률인 10% 포인트백 혜택을 준비했다”며 “야놀자의 통 큰 할인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 가벼운 나들이부터 국내여행과 해외여행까지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