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이니스프리, 두타몰

[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이니스프리, 두타몰

기사승인 2019-04-23 10:13:47

현대백화점은 벌써 여름? 여름 신상품 보러 오세요!=현대백화점이 최근 낮 기온이 20도를 웃돌며 일찍 찾아온 초여름 날씨에 전국 15개 점포 의류 매장에서 여름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백화점 측 관계자는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고 입기 가벼워 사람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 중 하나인 반팔 티와 밝은 컬러의 원피스 등이 올여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 솔루션 마스크 6종 출시=이니스프리가 ‘솔루션 마스크 6종’을 지난 22일 출시했다. 본 제품은 피부 타입 및 트러블 심화 정도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단순한 피부 고민 케어가 아닌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른 개선점에 초점을 맞춰 집중 케어를 돕는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 마스크 팩과 차별화를 뒀다. 본 제품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두타면세점-두타몰, ‘몬스타엑스’ 광고모델 발탁=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케이팝(K-POP)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두타 측은 밤낮 활기로 가득한 동대문 ‘두타’의 강점이 ‘몬스타엑스’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만나 커다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또 몬스타엑스가 단순한 광고 모델의 역할을 넘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