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어린이날 맞이 유아동 패션 제안전 진행=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24일부터 스페셜한 어린이날 패션 제안전을 진행한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2주 앞으로 다가온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 조카, 손주의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선물 제안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야외 활동이 잦은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여행과 나들이 필수품인 트래블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알로앤루(allo&lugh)는 ‘어린이날 선물은 알로와 함께’ 제안전과 ‘알로앤루 기프트(gift)’ 제안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선물은 알로와 함께’ 제안전에서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해 만든 ‘헬로스트레치미(Hello, Stretch me)’ 16종을 선보인다. 또, 선물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알로앤루 기프트 아이템 14종을 만나볼 수 있는 ‘알로앤루 기프트(gift)’ 제안전’도 진행된다.
알퐁소(alfonso)는 따뜻한 봄나들이에 입기 좋은 상하복 및 원피스, 가디건 등 코디 아이템을 제안한다. 포래즈(FOURLADS:)는 티셔츠, 원피스, 가디건 등 어린이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고객 제안전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4일부터 소진시까지 궁중비책 리미티드 트래블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어린이날은 부모뿐만 아니라 조카, 손주 등의 선물을 준비하는 조부모, 삼촌, 이모들의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제로투세븐이 준비한 다양한 어린이날 아이템과 유용한 사은품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스쿨룩스, 코리아 탑 어워드(Korea Top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가 최근 ‘2019 Korea Top Awards’에서 3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Korea Top Awards’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10개 분야에서 선정해 시상한다.
스쿨룩스는 산업‧제품‧고객 등 전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 및 철저한 제품 관리를 높이 평가받아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스쿨룩스 측은 “2004년 론칭 이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인체에 무해한 섬유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원부자재부터 원단까지 전 복종을 철저하고 안전하게 관리해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쿨룩스는 스위스 섬유연구소가 엄격한 국제 시험 기준에 의해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 친화적인 의류 제품에만 부여하는 ‘에코텍스’ 인증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이외에도 공인기관으로부터의 인증을 통해 품질의 안전성을 입증하고 소비자를 보호를 위해 ‘4중 교복안심 시스템’을 구축하기도 했다.
스쿨룩스 오현택 대표는 “우수한 품질의 교복 생산과 철저한 제품 관리로 학생들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교복을 만들고자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 관리로 청소년들이 더욱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어나더비, 신세계백화점 입점 1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어나더비는 신세계백화점 입점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어나더비는 5월1일부터 15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프로방스풍의 비치백을 증정하고, 마지막날(15일)은 어나더비상품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50만원, 2등(2명)에게 각 30만원, 3등(3명)에게 각 10만원을 증정한다.
5월 메인행사로 5월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어나더비&신세계 1st anniversary’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어나더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벽면에 그림을 그리면 응모 된다. 집에서 그림을 그려와 제출해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림 주제는 자유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정한 평가와 어나더비에 영감을 주는 일러스트의 주인공에겐 1등 2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의 어나더비 상품권을 증정한다.
어나더비 지윤경 대표는 “꾸미지 않은 아이들의 그림은 보석 같다. 당선작은 어나더비 ‘2019 FW 시즌’ 제품에 일러스트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