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섹션TV’ 모델 김칠두 동묘시장 인터뷰… “목표는 세계 4대 패션위크”

‘섹션TV’ 모델 김칠두 동묘시장 인터뷰… “목표는 세계 4대 패션위크”

기사승인 2019-04-25 17:18:57 업데이트 2019-04-25 17:19:00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모델 김칠두와의 만남이 공개된다.

25일 방송에서 패선의 성지 동묘시장을 찾은 김칠두는 평소 자주 들른다며 직접 구입한 옷을 보여줬다. 이어 “요즘 사람들이 많이 알아봐주신다”며 “SNS로 소통하는 친구들이 어려서 젊어진 기분이 들기도 한다”고 최근 주목받게 된 소감을 밝혔다.

과거 슈퍼마켓, 연탄장사, 순댓국집 운영 등 여러 일들을 해왔다고 밝힌 김칠두는 “(모델로 일한 이후에도) 마음가짐은 항상 똑같다”며 “순댓국집을 할 때도 직접 주방에서 열심히 했고, 모델을 하면서도 아카데미를 매주 나가서 젊은 친구들 레슨 받을 때 옆에서 보고 따라해본다”고 설명했다.

세계 4대 패션 위크에 서는 것이 목표라는 김칠두는 기회가 된다면 영화에도 도전해보고 싶다며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 김칠두는 과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아내의 착하고 순수한 마음에 좋아하게 됐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

김칠두와의 동묘시장 인터뷰는 25일 오후 11시10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을 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