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임블리’ 남편 브랜드 ‘탐나나’ 영업종료…적립금 5월말 일괄소멸

‘임블리’ 남편 브랜드 ‘탐나나’ 영업종료…적립금 5월말 일괄소멸

‘임블리’ 남편 브랜드 ‘탐나나’ 영업종료…적립금 5월말 일괄소멸

기사승인 2019-05-02 19:18:08 업데이트 2019-05-02 19:18:18

임지현 부건에프앤씨 상무의 남편 박준성 대표가 운영하는 쇼핑몰 탐나나가 5월 말 서비스를 종료한다.

탐나나 측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동안 고객님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탐나나가 2019년 5월 31일 자로 운영 종료될 예정”이라며 서비스 종료 소식을 알렸다.

탐나나는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여성 의류 브랜드 임블리를 운영하는 임지현 상무의 남편 박준성 씨가 운영 중인 쇼핑몰이다. 박 대표는 탐나나 뿐만 아니라 임블리의 화장품 브랜드인 블리블리, 남성 의류 브랜드 멋남 등을 운영하고 있다. 

탐나나 측은 “마지막 주문은 5월 29일(수요일)까지 가능하며, 현재 판매되는 상품은 재고 소진 시 모두 품절 예정”이라면서 “보유 적립금도 5월 31일(금요일)에 일괄 소멸된다”고 했다.

한편 임지현 상무가 대표로 있는 임블리는 최근 곰팡이 호박즙과 명품 카피 논란 등에 휩싸이며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

엄예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체 불가’ 이혜영처럼”…목표 이룬 김성철의 다음 스텝

“연기라는 것이 얼굴도 중요하고 목소리도 중요하지만요. 배우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대체 불가이길 원할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예요. (이혜영) 선생님 에너지는 고유하잖아요. 대체 불가죠.”무대부터 매체까지 영역을 가리지 않고 활약해 온 배우 김성철이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 지난달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롤모델로 영화 ‘파과’를 함께한 이혜영을 꼽으며, 이같이 밝혔다.&ls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