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아이들이 디자인 한 ‘두들몬들 컬렉션’ 공개

휠라 키즈, 아이들이 디자인 한 ‘두들몬들 컬렉션’ 공개

기사승인 2019-05-13 15:29:30

휠라코리아의 휠라 키즈(FILA KIDS)는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시 동춘 175에서 ‘휠라 키즈 스페이스’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9월 휠라 키즈가 론칭한 '두들몬들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마련됐다. 두들몬들 프로젝트는 아이들의 낙서, 그림을 응모 받아 선정된 작품을 휠라 키즈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는 프로젝트다. 총 1만 6000여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5명의 작품이 선정됐으며 해당 작품은 '휠라 키즈 두들몬들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이 날 꼬마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이 컬렉션은 현장에 전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이 꼬마 아티스트들을 위한 시상식도 별도로 진행돼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했다.

휠라 키즈 두들몬들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동춘 175 휠라 키즈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꼬마 아티스트의 디자인을 반영한 티셔츠, 코트플렉스 슈즈,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동춘 175에 구성된 휠라 키즈 스페이스는 낙서가 디자인이 되듯,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미지의 공간이자 어린이는 물론 가족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꾸며졌다.

두들몬들 프로젝트로 선발된 꼬마 아티스트의 작품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중심으로 가족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휠라 키즈가 최근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 중인 휠라꾸미 슈즈 1+1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해 화제를 모았다. 한정수량 준비됐던 휠라꾸미 스페셜 패키지는 판매 개시 직후 모두 소진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신발 각인 서비스를 포함, 휠라 키즈 양말과 젤리, 할인 쿠폰 등을 추가 제공했다.

휠라 키즈 스페이스는 ‘아이들의 별에별 놀이터’라는 콘셉트 아래, 핀볼 게임, 클로우머신 게임, 에어드러머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을 맞았다. 또 디지털 캐리커처 코너에서는 포토스팟에서 태블릿으로 그린 초상화를 제공하고, 매직쇼와 벌룬쇼까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현장으로 마련해 현장을 찾은 가 족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주말을 선사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상상을 현실로 구현하는 ‘두들몬들 프로젝트’에 응모해 주신 모든 참여자 분들과 최종 당선작 공개 자리에서 함께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꿈을 펼쳐 나가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