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이모저모] ABC마트‧H&M HOME‧레드페이스‧지유(GU)

[패션산업 이모저모] ABC마트‧H&M HOME‧레드페이스‧지유(GU)

기사승인 2019-06-14 11:03:18 업데이트 2019-06-14 11:03:26

◎ABC마트, 여름맞이 ‘썸머 세일’…최대 30% 할인=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여름을 대비해 우븐 슈즈와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세일(SUMMER SALE)’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늘(14일)부터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고객들이 무더위 여름을 대비해 미리 여름용 슈즈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ABC마트는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우븐 슈즈부터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스포츠 샌들,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물에 강한 에바 샌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슈즈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슈즈를 마련할 수 있도록 일상 생활 및 휴가지에서 신기 좋은 우븐 슈즈, 코르크 샌들, 에바 샌들, 여성 샌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품목에 따라 우븐 슈즈는 최대 30%, 코르크 샌들과 에바 샌들은 최대 30%, 여성 샌들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 샌들 중심의 썸머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트렌드와 시즌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H&M HOME, 2019 여름 아웃도어 리빙 캠페인 공개=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의 집을 위한 패션 ‘H&M HOME’이 여름을 맞아 ‘아웃도어 리빙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탑 스타일리스트 ‘에이미 친(Amy Chin)’이 스타일링했고 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 리빙 연출 팁과 방법을 제안한다.  

자신의 정원에서 창조적인 영감을 받은 에이미 친의 아웃도어 리빙 스타일링 방법 중 하나는 계절감을 살리는 것이다. 여름의 느낌이 가득한 파란색과 흰색의 침구 류로 침대를 정돈하거나, 나무 식기와 짙은 파란색의 세라믹 소재 접시 등을 활용해 야외 정원이나 공원에서 보헤미안 적인 무드의 식사를 하는 것도 좋다.

또한 아직은 쌀쌀한 여름밤을 위해 아늑한 담요와 다양한 패턴과 무늬의 쿠션을 준비하고, 나뭇가지나 과일을 주방 가운데 연출하는 것도 여름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을 수 있다. 

H&M HOME은 여름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모로코에서 영감을 받은 ‘여름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 컬렉션은 모로코와 마라케시에서 영감을 받아 수영장 테라스와 사막 캠프에 어울릴만한 밝은 색상과 생동감 넘치는 프린트, 모래 색상과 천연 소재로 구성된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정원 느낌이 가득한 녹색, 수영장의 청량감이 담긴 파란색, 핑크, 노랑, 오렌지 등의 화려한 컬러와 모래 색상, 블랙, 화이트 등의 뉴트럴한 컬러를 함께 사용했다. 야자수나 이국적인 새의 프린트가 들어간 제품과 조개나 잎사귀 모양의 장식품은 한여름의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소재는 황동과 색상이 있는 유리가 주로 사용되었으며 라탄, 황마, 밀짚, 리넨과 같은 천연 소재가 어우러져 흥미로운 여름의 느낌을 완성한다.

H&M HOME은 ‘집을 위한 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있다.

◎레드페이스, 여름 워터 액티비티 수륙양용 ‘아쿠아샌들’ 선봬=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름철을 맞아 계곡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휴가철 물놀이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쿠아샌들’ 5종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아쿠아샌들은 ‘스콜 오토 맨 샌들’, ‘크릭 맨 샌들’, ‘알파 맨 샌들’,  ‘엠보 캘리 우먼샌들’, ‘에린 우먼샌들’이다. 레드페이스 측은 “아쿠아샌들은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와 내구성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하고, 뛰어난 배수성으로 계곡 트레킹 등 수중 액티비티를 즐길 때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다나 계곡, 일상생활 속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어 안전한 보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착화감이 우수해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하기 좋다.

‘스콜 오토 맨 샌들’은 아웃솔 바닥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신속한 배수성과 통기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이얼로 한 번에 신발을 조여주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안전과 편의성이 뛰어나다.

‘크릭 맨 샌들’은 발등이 가려지는 부분에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했고, 물에 젖거나 땀이 나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링을 조여 간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알파 맨 샌들’은 발등을 드러내는 스타일의 남성용 아쿠아샌들로,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벨크로가 부착돼 있어 신발 탈착이 편리하며, 신발 앞부분에 토캡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매년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캘리 우먼 샌들’ 라인은 가벼운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페이스의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이번 시즌 신상품 ‘엠보 캘리 우먼 샌들’은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로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발의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에린 우먼 샌들’은 스포티한 스타일의 여성용 샌들로, 아웃도어룩이나 데일리룩에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에린 우먼 샌들 역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계곡, 바다 등 물이 있는 지형에서도 접지력이 뛰어나 미끄러질 위험이 적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계곡과 바다 워터파크 등 물과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하는 만큼 젖은 지면에서도 안전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기능성 아쿠아 슈즈를 착용해 발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지유(GU), 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 ‘GU 여름 시즌 세일’=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유는 국내 진출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여름 시즌을 기념하며 리넨 셔츠, 파자마 등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상품군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 오늘(1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세일은 약 한 달간 GU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할인 품목을 공개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할인 상품에는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소재로 떠오른 리넨 상품군이 있다.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리넨 블렌드 플레어 롱 스커트’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소매에 불륨이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여성용 ‘리넨 블렌드 플레어 슬리브 블라우스’는 약 35% 할인된 1만2900원에, 심플한 디자인에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남성용 ‘리넨 블렌드 반팔 셔츠’는 1만4900원에 판매된다.

이번 GU 여름 시즌 세일은 인기 상품들을 파격적인 특별가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출시 직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여성용 ‘GU X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의 두 번째 시리즈 일부 상품은 약 50% 할인한 1만4900원에 제공한다. 캐주얼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헤비 웨이트 티셔츠’ 및 남성용 ‘와플 크루넥 티셔츠’도 할인을 적용해 모두 1만원 이하에 선보인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