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동계스케줄 오픈 기념 초특가 이벤트 '레드페스타' 진행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줄 오픈 기념 초특가 이벤트 '레드페스타' 진행

기사승인 2019-06-14 15:32:21

이스타항공은 동계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 레드페스타(Red Festa)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동남아·동북아노선 오픈을 시작으로 당일 오후 2시 일본노선, 4시 국내선 노선 등 노선별로 순차적으로 오픈해 27일까지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로 4개 국내노선, 24개 국제노선에 대해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 ▲국내선 노선 1만2500원 ▲일본노선 4만3600원 ▲동남아·동북아 노선 6만3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레드페스타는 이스타항공의 시즌 스케줄 오픈 특가로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되며, 최장기간의 항공권을 최대 규모, 최대 할인폭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스케줄 오픈 특가는 5개월간의 탑승기간을 가지고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스케줄 선택 폭이 넓어 다른 특가와 비교해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다”며, “이번 레드페스타 기간 동안 다음 시즌의 여행 계획에 맞춘 실용적인 가격의 항공권을 예매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레드페스타 오픈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사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회원가입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5000원 특별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회원 고객들은 신규고객 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할 경우 국제선 3000원 특별 할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코드와 바우처 코드는 레드페스타 동계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동계 스케줄 오픈기념 댓글이벤트를 통해 국제선, 국내선 왕복 항공권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