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주사위 굴리면 우대금리 주는 적금 출시 外 농협은행

[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주사위 굴리면 우대금리 주는 적금 출시 外 농협은행

기사승인 2019-06-20 01:00:00

신한은행이 모바일게임을 하면 최고 연 2.5%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쏠 플레이 적금'을 출시했다. 농협은행은 전라북도 김제시에 위치한 늘품농장과 하랑농장을 방문해 ‘농업금융컨설팅 현장 간담회’를 실시하는 한편 7월 31일까지 농협은행 모바일 앱 ‘올원뱅크’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주사위를 굴리면 우대금리 주는 ‘쏠 플레이 적금’ 출시

신한은행이 주사위를 굴리는 것 만으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적금 ‘쏠 플레이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쏠 플레이 적금’은 모바일 게임을 하며 쉽고 재미있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금상품이다. 이 적금은 6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1.9%에 게임에 참여하는 것 만으로도 연0.2%, 게임 내 코인을 모아 레벨 10 도달 시 연0.4% 우대금리를 받아 최고 연2.5% 금리(2019.6.19 기준, 세전)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금 가입 후 게임을 진행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GS25 편의점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총 3500개의 럭키박스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또한 친구와 함께 짝꿍을 맺어 게임을 하는 고객 중 매월 상위 200개 팀에게 쏠루마블(쏠 캐릭터가 적용된 보드게임)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색다른 저축경험을 통해 금융상품과 재미를 모두 드리고자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상품과 서비스로 쏠(SOL)을 보다 더 가까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농업금융컨설팅 현장 간담회’ 실시

NH농협은행은 농업·공공금융부문 정용석 부행장과 직원들이 18일 전라북도 김제시에 위치한 늘품농장과 하랑농장을 방문하여 ‘농업금융컨설팅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늘품농장과 하랑농장은 농업자금지원과 경영컨설팅이 결합된 농협은행의 특화서비스인 ‘농업금융컨설팅’을 받고 컨설턴트의 조언에 따라 사업을 준비해 성공영농을 이루어낸 농장들이다.

이날 간담회는 ‘스마트팜 종합자금’ 대출농가의 경영실태를 점검하고 농업인 중심의 대출제도를 마련하기 위한 현장의견 청취를 목적으로 스마트팜농장 두곳을 방문하여 진행됐다.

간담회를 주관한 농협은행 정용석 부행장은 “전문컨설턴트를 확충하는 한편, 농·축협 직원을 대상으로 전문컨설팅 실무교육을 실시하여 더 많은 농업인들에게 컨설팅을 지원함으로써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신규가입고객 대상 ‘올원뱅크 Hey~ YO!!’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농협은행 모바일 앱 ‘올원뱅크’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올원뱅크 Hey~ Y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를 신규가입하고 로그인 한 고객 대상으로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1등 LG그램 2in1 노트북(2명), 2등 애플 에어팟(8명), 3등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 (200명), 4등 스타벅스 카페라떼(790명) 상품권이 제공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올원뱅크 신규 가입고객들을 위해 금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