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제품] 버커루‧리복‧세이코‧빔바이롤라‧리바이스키즈

[패션 신제품] 버커루‧리복‧세이코‧빔바이롤라‧리바이스키즈

기사승인 2019-06-25 16:59:09

◎버커루, 선미처럼 완벽한 비율 바캉스 데님룩 ‘2019 데님 숏 팬츠’ 출시=한세엠케이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올 여름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시켜줄 ‘데님 숏 팬츠’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팬츠는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컬러감과 워싱 기법 등을 적용해 유니크한 스타일은 살리고, 매혹적인 각선미를 부각시켜주는 숏 사이즈로 제작됐다.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이트 인디고 컬러에 독보적인 버커루의 빈티지 워싱 디테일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버커루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선미는 화보 속에서 숏 데님 팬츠에 스트라이프 나시와 체크 셔츠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시원시원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이 살아난 썸머룩을 완성했다. 답답한 착용감을 벗어난 짧은 기장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숏 데님룩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핫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추천된다.

버커루 관계자는 “더위가 기승을 부르는 요즘, 숏 팬츠에 크롭 탑이나 슬리브리스, 티셔츠 등을 레이어드해 강렬하고, 화려한 여름 패션을 연출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버커루의 데님 숏 팬츠로 섹시함과 산뜻한 느낌을 동시에 살리는 여름 패션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 크로스피터 위한 ‘리복 크로스핏 나노 9’ 선봬=리복이 크로스피터(Crossfitter)를 위한 ‘리복 크로스핏 나노 9(Reebok CrossFit Nano 9)’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복은 지난 9년간 크로스핏(CrossFit) 공식 파트너 및 후원사로 활동하며 크로스핏 전문 운동화인 나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왔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9은 최근 크로스핏에 입문하는 크로스피터들이 증가함에 따라, 크로스핏 입문자와 전문가들의 니즈를 함께 반영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크로스핏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가장 진보된 버전의 나노 시리즈로 평가된다.

상단부는 리복이 개발한 신소재 플렉스위브(Flexweave)를 확대 적용해 통기성과 내구력을 전체적으로 향상시켰다. 발 앞부분의 미드솔은 쿠셔닝이 강화돼 편안한 러닝을 도와주며, 앞코 부분이 넓어져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끼는 동시에 격렬한 운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바닥면인 아웃솔은 앞뒤로 나뉘어져 발 뒤꿈치부터 발가락까지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역동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나아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특수 기술을 적용해 마찰력과 접지력을 높였다.

안전성과 스타일을 세심하게 고려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신발 뒤쪽의 미드솔은 부드러운 고무로 감싸 로프 클라이밍 연습 시 발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걸음을 디딜 수 있도록 했다. 측면에는 리복을 상징하는 ‘벡터(Vector)’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날렵한 스타일을 살렸다.

리복 관계자는 “리복 크로스핏 나노 9은 짧은 시간 고강도의 운동을 실시하는 크로스핏이나 각종 피트니스에 적합한 최상의 트레이닝 운동화”라며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신을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세이코, 2030 비즈니스맨 위한 ‘세이코 프리미어’ 신제품 2종 출시=1881년부터 이어온 138년 역사의 글로벌 시계 명가 세이코는 2030 비즈니스맨을 위한 드레스 워치 컬렉션 세이코 프리미어(SEIKO Premier)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4개 핵심 무브먼트별 세이코 프리미어 뉴 라인업이 완성됐다.

세이코 프리미어 뉴 라인업을 구성하는 핵심 무브먼트(동력장치)는 키네틱 다이렉트 드라이브 문페이즈 무브먼트(5D라인), 키네틱 퍼페츄얼 캘린더 무브먼트(7D 라인), 퍼페츄얼 캘린더 무브먼트(6A 라인), 기계식 무브먼트(4R 라인) 등 4개다. 모두 세이코의 첨단 시계 제조 기술력이 응집된 자체제작(인하우스) 무브먼트다. 

이번에 출시된 ‘SRX015J’, ‘SRX017J’는 키네틱 다이렉트 드라이브 문페이즈 무브먼트 기반의 세이코 프리미어 ‘5D’ 라인 제품이다. 월령에 따라 변화하는 달의 형상을 보여주는 문페이즈 기능에, 19단계로 에너지 잔량을 표시해주는 파워리저브 기능 등 세이코 프리미어 컬렉션을 대표하는 혁신 기능을 갖췄다.

월오차가 ±15초에 불과할 만큼 높은 정확성을 자랑한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와 10기압 방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스크류백 케이스(케이스 뒷면을 돌려서 결합한 것으로 기밀성이 높다) 등 프리미엄 사양으로 제작됐다.

키네틱 시계는 손목의 운동에너지를 이용해 배터리를 충전하기 때문에 쿼츠 시계처럼 정확도가 높으면서도 (배터리가 수명을 다하지 않는 한) 기계식 시계처럼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어서 간편하고 환경친화적이다.

세이코 공식 수입원 삼정시계 관계자는 “세이코 프리미어는 138년에 달하는 세이코의 역사와 기술력이 응집된 세이코의 대표적인 드레스 워치 컬렉션이다. 세이코 프리미어를 통해 시계 디자인 명가로서의 세이코의 저력을 새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GFR 빔바이롤라, 썸머 티셔츠 출시=빔바이롤라(BIMBA Y LOLA)에서 2019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화사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데보레 썸머 티셔츠를 선보인다.

경쾌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데보레 썸머 티셔츠는 다양한 색감과 자유로운 프린트를 사용해 인류와 연결된 자연과의 조합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해 보다 개성 있는 썸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시원한 블루톤에 레드, 옐로우, 그린 등 포인트 컬러를 믹스하여 빔바이롤라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담아냈으며, 마치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한 예술적 감각이 돋보인다. 또한 얇고 시원한 소재로 여름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섬세한 번아웃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 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리바이스키즈, 가볍고 시원한 트래블 스타일링 제안=한세드림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쿨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트래블룩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상하의부터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모자와 샌들까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컬러감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곰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서핑 베어 티셔츠’는 비비드한 컬러의 라글란 소매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함께 제안하는 ‘라이트 웨이트 쇼츠’는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하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푹신한 착화감이 돋보이는 ‘산타 바바라 샌들’은 흡습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물놀이,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추천된다. 심플한 로고 포인트의 ‘게임 슬리퍼’는 전면을 벨크로 처리해 발볼이 넓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지난 14일부터 여름 시즌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시즌 오프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7월7일까지는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