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프리미어리그 아스널FC 파트너십 체결…새 유니폼 공개

아디다스, 프리미어리그 아스널FC 파트너십 체결…새 유니폼 공개

기사승인 2019-07-03 15:07:37 업데이트 2019-07-03 15:07:45

아디다스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아스날FC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2019/20 시즌 아스널 FC 홈 유니폼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새 유니폼은 아스널을 대표하는 클래식한 레드 컬러에 화이트 컬러의 목 카라와 소매가 적용되어 아스널만의 상징적인 컬러 조합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측은 “높은 목 카라 디자인은 화이트 배경에 강렬한 레드 줄무늬와 블랙 트리밍이 들어가 더욱 눈길을 끈다. 카라의 디자인은 양 팔에도 반복되어 적용되었고, 어깨에는 눈부신 화이트 컬러의 삼선 디자인이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아디다스 글로벌 축구 GM(General Manager) 닉 크레이그스는 “아스널 FC는 혁신에 앞장서고, 축구경기를 새롭게 정의하고, 그들의 핵심 가치를 진실되게 지켜나가면서 그들만의 독창적인 문화를 형성해온 구단”이라며 “아디다스는 그런 아스날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아스널 팬들이 열광하고 사랑할 수 있는 상징적인 유니폼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아스널 구단 매니징 디렉터 빈나이 벤카테샴은 “아디다스가 가진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아스널이 추구하는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이며 열정적인 모습과 일치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와 아스널은 함께 경기장 안은 물론 밖에서도 한계에 도전하며 새로운 것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디다스와 아스널FC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This is home’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다른 곳에서 온 첫 번째 팀 플레이어가 런던에 위치한 아스널에 오면서 마치 집에 온 듯한 느낌을 어떻게 느끼게 되는지, 그리고 클럽과 커뮤니티가 한 부분이 되어 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영상 속에는 이드리스 엘바, 이안 라이트, 토니 아담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피에르 오바메양, 메수트 외질, 비비아네 미데마, 마테오 귀엥두지 등 과거와 현재의 선수들뿐만 아니라 아스널의 팬들까지 참여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