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나경원, 4일 교섭단체 대표연설…‘정상국회’ 강조할 예정

나경원, 4일 교섭단체 대표연설…‘정상국회’ 강조할 예정

기사승인 2019-07-04 09:15:43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4일 국회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한다. 나 원내대표는 연설에서 ‘정상 국회’ 등을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교섭단체 대표연설은 오전 10시부터 약 30분간 이루어진다. 나 원내대표는 정상 국회를 만들기 위해 주요 국정 사안을 여야 협의로 풀어나가는 문화가 정착돼야 한다고 밝힐 예정이다.

또한 현 정부의 외교·안보·경제 정책을 진단하며 대대적인 정책 기조 전환과 인적쇄신 등도 요구할 전망이다.

한편 오는 5일에는 바른미래당 오신환 원내대표가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나선다. 이어 9일부터는 정치·외교안보·통일 분야를 시작으로 10일 경제, 11일 교육·사회·문화 등의 대정부질문이 진행된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

엄예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