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농협유통, 초복맞이 원기보충 식재료 선보여

농협유통, 초복맞이 원기보충 식재료 선보여

기사승인 2019-07-10 10:35:17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유통은 초복을 앞두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원기보충에 좋은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예로부터 선조들은 무더위가 시작하는 초복에 삼계탕을 먹어 몸보신을 하며 더위를 이겨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에서는 17일까지 통닭9(47%/카드할인/2,980)를 비롯하여 전복(28%/), 한우 1등급 불고기(37%할인), 프로포크 삼겹살(44%할인), 프로포크 갈비(58%할인)가 있으며, 아워홈 삼계탕(초특가 반값 할인), 목우촌 안심 삼계탕(1kg/초특가), 팔공 산양삼 6~7년근 (20뿌리 99천원) 등을 행사하고 있으며, 혼밥족·맞벌이 가정 등을 위한 HMR 상품도 준비하였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다양한 보양 식재료와 여름 제철 과일 등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고객분들께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