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호텔경영학과, 최첨단 실습실에서 교육받다

한호전 호텔경영학과, 최첨단 실습실에서 교육받다

기사승인 2019-07-22 18:23:15

현 시대 트렌드를 반영하는 방송 및 언론매체에서 특급호텔 배경으로 나오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 호텔리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는 호텔경영학과 또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현대 산업사회에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관광산업으로 전망있는 관광경영학과로 글로벌한 역량을 키워나가며 서비스마인드를 함양시킬 수 있는 호텔경영학과이다.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 호텔관광경영학과과정은 체계적으로 호텔교육을 받을 수 있는 최첨단 실습실을 갖춰 관광경영학과정 학생을 교육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학교 한호전에서는 호텔리어교육을 받기 위해 특급호텔과 유사한 시설을 갖춘 호텔프론트실습실, 객실예약시스템교육실, 호텔연회실습실, 바리스타실습실, 소믈리에실습실, 칵테일 실습실, 메이크업실, 워킹실 등 다양한 실습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전문교육 뿐만 아니라 서비스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는 인성에 대한 교육도 집중화하여 관광경영학과과정 학생들은 현장중심의 실무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한호전에서 개발한 GCD 교육(Get-up:일깨우다, Cheer up:동기를 부여하다, Dream up:꿈을 꾸게하다)으로 호텔경영학과과정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GCD교육은 STEAM 교육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한편, 한호전은 국내 최대 호텔관광분야의 학교로서 1989년 개교 이래 30년 동안 현장감 있는 실무교육중심으로, 미래의 호텔관광산업을 이끌어 나갈 호텔리어를 양성하고 있다.

한호전에서는 호텔관광경영학과과정 이외에도 카지노딜러학과과정, 항공운항학과과정, 호텔조리학과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과정, 호텔바리스타학과과정, 뷰티학과과정 등 전 과정이 2020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한호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