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오텍캐리어 에어컨ㆍ공기청정기, 열대야 숙면 기능 '호평'

오텍캐리어 에어컨ㆍ공기청정기, 열대야 숙면 기능 '호평'

기사승인 2019-08-08 17:27:23 업데이트 2019-08-08 17:27:41

<사진=오텍캐리어 제공>

본격적인 열대야가 시작됐다. 에어컨 없이 잠들기 어려운 밤이 계속되고 있다. 여기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일상 속 쾌적한 숙면은 좀처럼 어려운 계절이다.

오텍캐리어의 ‘The Premium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빅데이터 기반의 ‘프리미엄 AI 에어케어(PMV)’기능으로 에어컨 스스로 실내 환경을 파악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실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잠 못 이루는 열대야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잠을 청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프리미엄 모델에 적용된 ‘나노이(nanoe™) 제균’,‘인공지능 나노이 파워청정’기능으로 사계절 미세먼지로 오염되기 쉬운 실내에 완벽한 공기청정을 실현할 뿐만 아니라, 제균 및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

‘The Premium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제품의 모든 기능을 리모콘 없이도 AI 음성인식과 스마트폰 외부제어를 통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AI 음성인식 서비스 ‘누구(NUGU)’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캐리어 스마트 홈’을 사용해 제품과 멀리 떨어진 외출시에도 에어컨의 운전 상태 확인 및 작동, 예약 운전 설정 및 사용 소비 전력량 확인, 우리 동네 날씨 및 대기 정보 확인 등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에어원(AIR ONE) 18단 공기청정기’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제품으로 H13급 헤파(HEPA) 필터와 나노이(nanoe™) 기술을 적용한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은 프리필터, 헤파 3중 필터, 탈취필터, 나노이(nanoe™)를 적용해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 제거하며, 공기 중의 바이러스와 5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외관상으로는 5단(18평형), 6단(25평형)의 블록을 쌓은듯한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해 인테리어 가전으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각 단 사이에 숨겨진 공기 흡입부를 통해 공기 질이 가장 나쁜 바닥의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천장까지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잘가요, 뽀빠이 아저씨…이상용, 12일 영면에 들다

‘뽀빠이 아저씨’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고(故) 이상용이 영원한 안식에 들었다. 향년 81세.이상용의 발인이 12일 오전 서울 반포동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장지는 경기도 용인 평온의숲·용인공원이다.이상용은 지난 9일 오후 12시45분께 서울성모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나지 못했다. 사인은 심정지다.1944년생인 이상용은 충남 서천군 출신으로 대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농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