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가 지난 6월 구로캠퍼스를 오픈했다. 개원 이후 게임 개발자 되고 싶어 하는 청소년들과 프로게이머를 희망하는 학생들에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학원부터 프로게이머학원까지 게임분야의 전체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개발자와 프로게이머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게임학원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한태희 부원장은 “서울게임아카데미만의 교육을 서울 강서권 학생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진행할 수 있는 점에 대해 뿌듯함을 느끼며, 많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찾아주고 응원하며, 학생들이 게임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전문 게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국비지원을 진행하는 게임학원으로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을 획득했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이 있으며 특강으로 애니메이션 특강, 유니티 특강, 아이폰 개발 특강, 게임개발 관련 특강 등 다양하다.
관계자는 “이번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확장은 기존 게임학원의 과목별로 현재 수강자의 수요가 취준생이나 업계 지망생의 증가에 따른 수요를 맞추기 위함과 개별적인 강좌들의 학원별 수업의 특화를 위한 테마 시설을 공급하기 위함이다”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