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박문각 공무원, 오는 21일 ‘한국사 AI 확인학습 무료특강’ 실시

박문각 공무원, 오는 21일 ‘한국사 AI 확인학습 무료특강’ 실시

기사승인 2019-08-13 13:47:02 업데이트 2019-08-13 13:47:20

<이미지=이벤트 배너 캡쳐>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은 이달 21일 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선우한국사 AI 확인학습 무료특강’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박문각 측은 그간 진행해 온 AI 확인학습 특강들의 조기 마감, 강의 만족도 조사로 확인된 현장의 열기에 힘입어 한국사 과목에 대한 지속적인 확인학습 특강 요청에 부응하고자 본 강좌를 전격 개설됐다고 전했다.

특강을 맡은 한국사 선우빈 강사는 단 2시간의 특강만으로도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고조선∙가야∙고구려 파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체크한 후 기출문제의 출제사례와 배경이론을 학습하는 ‘3단계 확인학습’ 방식으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강의 교재로는 기출 포인트에 맞춘 단권화와 빠르고 정확한 약점 보완이 가능한 박문각 AI 학습법 전용 교재가 사용돼 수험생들의 맞춤형 고효율 학습을 돕는다.

특강은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노량진 박문각 빌딩 801호에서 약 2시간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강의 신청은 이달 21일까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공무원 수험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무료특강 이벤트로 AI 확인학습 체험판 교재 ‘빈칸으로 각인되는 전근대사(고조선∙가야∙고구려 편)’가 특별 증정된다.

이 외에도 ▲영어 AI 확인학습 어휘 900제+ 교재 ▲확인학습 AI PASS 1개월 이용권 ▲박문각 전국모의고사 1회 무료 응시권 ▲박문각 스파르타 7일 무료 이용권 ▲AI 확인학습 종합반 10% 할인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신청자 전원에 제공된다.

한편 박문각은 이번 특강과 관련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공무원 온라인 커뮤니티에 특강 내용을 게시하고 해당 URL을 박문각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한국사의 범위는 매우 방대하지만 공무원 시험의 한국사 과목은 출제자의 의도만 알아도 공부방향이 잡힌다”며 “이번 확인학습 무료특강 기회를 통해 출제 방향에 맞는 학습 내용을 정확히 각인하고, 빈틈을 완벽히 보완하는 습관을 길러 보다 빠르게 한국사 고득점 달성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문각의 ‘선우한국사 AI 확인학습 무료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문각 AI 확인학습을 적용한 선우빈 강사의 한국사 상세 강의는 오는 9월 개강하는 확인학습 집중반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룰러’ 박재혁의 웃음 “쵸비 펜타킬? 다음엔 안 줘”

‘룰러’ 박재혁이 ‘쵸비’ 정지훈에게 펜타킬을 주지 않겠다고 웃으며 말했다.젠지는 2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15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2위 한화생명과 격차를 3경기 차로 벌리며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또 21세트 연속 승리로, LCK 세트 최다 연승 신기록을 경신했다. 종전 기록은 2024년 젠지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