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기업고객 대상 전(全)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 도입

KEB하나은행, 기업고객 대상 전(全)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 도입

기사승인 2019-08-21 09:19:37

KEB하나은행은 기업손님의 이용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전(全)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전(全)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는 19개 전(全) 시중은행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계좌에 대한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가 한 눈에 가능하고, 흩어져 있는 자금을 단 한 번의 실행으로 하나의 계좌로 모을 수 있는 기능의  서비스다. 또한 전(全) 은행 계좌의 일별 잔액 현황 보고서 출력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기업 고객의 업무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KEB하나은행는 전(全) 은행 계좌관리 서비스를 기업 인터넷뱅킹 이용 손님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범용 서비스로,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자 이용환경을 통해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7월 개인사업자 손님이 영업점 방문 없이 기업뱅킹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금융권 최초로 기업손님에게 모바일 OTP를 발급하는 등 기업손님을 위한 서비스 혁신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개인과 기업손님 모두가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번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손님 편의성 확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