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전 점에서 '한가위 선물의 정석' 행사…한국화가 김현정과 협업

AK플라자, 전 점에서 '한가위 선물의 정석' 행사…한국화가 김현정과 협업

기사승인 2019-08-29 17:39:01

AK플라자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30일부터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한가위 선물 제안 행사를 열고, 한국화가 ‘김현정’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화가 ‘김현정’ 작가는 2017 포브스 선정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으로 선정된 인물이다. 특히 대표작 ‘내숭 이야기’로 대중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

김현정 작가와 콜라보 한정 사은품은 ‘캐리어 커버’로 30일부터 각 점 사은품 데스크에서 당일 AK카드 1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분당점과 수원점에 설치된 ‘슈퍼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AK플라자 전 점에서 한가위 명절 선물 제안 행사가 진행된다. 

분당점 이벤트홀에서는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가위 필수 주방용품 특집’ 행사를 진행해 ‘골든벨, 테팔, 놋담’ 등 인기 식기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평택점 이벤트홀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한가위 선물 특집전’으로 슈즈·핸드백·남성복·주방용품·유아용품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원점은 가을 맞이 매장 새단장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디엘프렌즈’에서는 선쿠션& 립스틱 세트를 9만9000원에 판매하고, ‘스텝케어’ 매장에서는 우미슈즈·보그스·멜리팝 등 유명 키즈 슈즈를 20% 세일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