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마켓컬리는 고객에 대한 감사를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던 모든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최대 할인 금액은 1만 원까지다.
또한 2018년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9월 한 달간 ‘퍼플’ 회원 등급을 부여한다. 퍼플 등급은 멤버십 중 2번째로 높은 등급으로 1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4장이 지급되며 구매 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환급해준다.
이밖에 마켓컬리는 추석을 앞두고 진행 중인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의 ‘라스트오더’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의 추석 선물세트 라스트 오더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인 ‘안국건강 눈에좋은 안국루테인 플러스 세트’ 등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추석 선물세트는 예약배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지정 배송이 가능하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그간 마켓컬리에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저희 컬리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명절을 보내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