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추석맞이 ‘엠엠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9월 한달 동안 다용도 보관용기 ‘엠엠 블로썸 세트’와 ‘엠엠 컴팩트 세트’를 동시에 구매하면 35%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파웨어 ‘엠엠 블로썸 세트’는 850ml부터 6.5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로 구성돼 실용성이 높다. 평소보다 많은 양의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명절에 자주 사용하는 중대형 사이즈 용기가 많이 포함돼 있어 명절 식재료를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엠엠 컴팩트 세트’는 활용도가 높은 850ml부터 2.6L까지 중소형 사이즈의 용기로 구성돼 밑반찬을 보관하기에 알맞다.
나물, 전, 고기는 중형 사이즈 용기에, 생선과 과일은 대형 사이즈 용기에 보관하면 좋다. 또한, 밀폐력이 뛰어나 추석 때 많이 먹는 한과나 땅콩, 잣 등 견과류를 담아 보관하면 실온에서도 눅눅하지 않게 오랫동안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여러 개를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품의 씰(Seal, 뚜껑) 테두리와 용기 바닥면이 딱 맞도록 설계돼 차곡차곡 쌓을 수 있으므로 주방 선반이나 냉장실을 깔끔하게 정리해 준다. 로즈 및 골든 앰버 컬러를 사용해 주방에 그윽한 가을 분위기의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타파웨어 브렌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이번 추석은 늦여름의 높은 온도와 습기로 인해 음식이 쉽게 상할 수 있어 명절 식재료 보관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며 “식재료에 알맞는 밀폐용기를 선택해 추석 음식을 안전하게 준비해, 가족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며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팔 ‘추석 프로모션’ 실시…최대 50% 할인=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추석 필수 주방‧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가위를 맞아 마련된 프로모션은 아울렛, 할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전국 아울렛에서는 테팔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하는 테팔 패밀리 세일이 실시딘다. 추석에 빠질 수 없는 ‘테팔 레블레이션 인덕션 프라이팬 28cm’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테팔 심플리시오 편수냄비 18cm, 양수냄비 20cm’를 균일가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전국 이마트에서는 기획상품을 제외한 주방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테팔 스타컬렉션 프라이팬’ 30cm 구매 시 뒤집개를 특별 증정한다. 또 이마트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는 9월18일까지 진행되며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2/3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테팔 주방 제품을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추석 요리에 활용되는 ‘테팔 쿡앤클린 프라이팬 20cm, 28cm’ 세트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최적의 압력으로 맛있는 밥을 만들어주는 ‘테팔 시큐어 네오 압력솥 4L’를 50%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달 18일까지 홈플러스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5/10만원 이상 구매시 각 5000원, 1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추석을 맞이해 테팔 주방 주방용품 30% 할인 행사가 열린다. 롯데마트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있다. 주방용품 최초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한정판 ‘테팔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프라이팬 24cm, 라이언 프라이팬 28cm’를 각 1만7900원과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마트에서는 테팔 주방 대전을 진행하며, 추석에 많이 사용하는 믹서기와 그릴을 최대 45% 할인한다. 또한,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와 인덕션 프라이팬 및 냄비를 함께 구매 시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테팔 제품을 30/50/70/100만원 이상 구매시 각 2/3/5/7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도 있다. 백화점 전용 주방 제품과 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 냄비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도도자기 ‘율’라인 출시…이도몰 단독 세트 상품 20% 할인=이도도자기는 최근 수공예 도자기 그릇만의 아름다움은 살리고 강도까지 높인 신제품 ‘율(率)’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율은 이도만의 균형감 있는 비정형을 강조한 한국적 조형미가 인상적인 라인으로, 무유의 거친 질감과 유약의 부드러움이 아름다운 조화를 만들어낸다. 이도가 개발한 화이트 색상의 유약은 식자재의 색감을 선명하게 살려주어 감각적인 테이블을 완성하고, 다른 라인의 제품과도 어울림이 좋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기존 수공예 도자기 그릇과 크게 차별화된다. 고운백조형토와 실크백토를 조합한 최적의 점토 조합으로 강도와 열 충격 강도 모두 강화했다. 식기세척기는 물론 전자레인지 사용, 오븐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율라인은 현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식기‧디저트 식기‧홈데코로 구성됐다. 신제품 ‘율’라인은 이도 가회 본점과 전국 백화점 내 이도도자기 매장, 공식 온라인몰 이도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도도자기 디자인팀 조희택 본부장은 “율라인은 수공예 도자기 그릇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되, 깨끗함을 더하고 강도를 높인 새로운 도자 그릇에 대한 열망으로 탄생했다.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수공예 도자 그릇의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도자기는 공식몰인 이도몰에서 율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그랜드 세일 20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는 율라인 세트상품 20% 할인전, 이도몰 제품 330여종 최대 80% 세일전, 구매금액대별 4가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 ‘B글미(美)’ 기획전까지 총 4가지다.
◎듁스(DUUX),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운영=가전 전문 기업 게이트비젼이 수입 판매하는 듁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덜란드 산 공기 관리 전문 브랜드 듁스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해바라기에서 영감을 얻은 ‘솔에어(Solair)’와 개인 사이즈 ‘스피어(Sphere)’ 공기청정기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불황에도 불구하고 구매력 높은 고객들의 방문 비중이 가장 높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듁스는 프리미엄 매장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듁스는 현재 30개 국가에서 2,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수년간 쌓아온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성능 고품질,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공기관리제품을 판매한다.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해바라기 모양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듁스를 전국백화점 매출 1위 신세계 강남점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공기청정기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 군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9월 9일 신세계 대구점에도 출점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