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는 FW(가을/겨울)시즌의 대표 패션아이템이다.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시즌 맞이를 서두르고 있다. 최근 대세가 된 '핸드메이드 코트'는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라인과 무게감을 최소로 하는 공정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여성 패션전문 쇼핑몰 ‘시크헤라’는 오는 17일 2019 FW시즌 핸드메이드 코트 공식 판매와 더불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런칭 8주년을 맞이한 시크헤라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매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는 시그니처 상품이다. 옷을 입는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김종진 대표가 직접 기획 및 자체 제작상품들은 전체 매출의 70% 이상에 달한다.
핸드메이드 코트 런칭과 더불어 시크헤라가 오는 17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하루 동안 공식 온라인몰 핸드메이드 코트 50여 품목 선착순 반값 할인 이벤트, 최대 77%할인 판매로 풍성하다. 회원 60만명 돌파 기념 토스 행운퀴즈 역시 동시 진행된다.
시크헤라 김종진 대표는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계속된 불경기에 어려울수록 본질인 상품에 더 집중했다”며,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는 원가에 굴복하지 않으려고 오랫동안 시크헤라 자체생산을 이끌어온 노하우로 합리적인 가격의 기준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