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어디 갈까?] 신라스테이, 레스케이프, 롯데호텔제주

[호텔, 어디 갈까?] 신라스테이, 레스케이프, 롯데호텔제주

기사승인 2019-09-18 21:10:14

◎신라스테이, '캠프닉(캠핑+피크닉)'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캠프닉(캠핑+피크닉)’을 즐기는 2030 젊은층을 타깃으로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피크닉 매트, 보냉 가방, 무릎 담요 등 소풍·캠핑에서 유통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들을 패키지 구성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시티뷰) 1박, △피크닉 매트 1개(역삼, 제주,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울산), △무릎 담요 1개(해운대), △보냉 가방 1개(천안, 서초), △원글라스 스위트 와인 2종(선착순),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동탄)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계절과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레스케이프 호텔, 유명 바텐더 한자리…'게스트 바텐딩' 연다 

레스케이프 호텔이 마틴 시스카, 얀 보우비니이스, 막심 로크만 등 유명 바텐더를 초청해 오는 26일과 27일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특히 마틴 시스카는 12년 경력의 슬로바키아 출신 바텐더로, 현재 영국 '스카피스 바'의 디렉터를 맡고 있는 인물이라고 호텔 측은 소개했다. 

레스케이프에 따르면, 스카피스 바는 '로즈우드 호텔 런던'의 메인 바로 '탑 50 칵테일 바 50' 등 런던 최고의 바로 손꼽힌 바 있다. 

이들은 이번 게스트 바텐딩에서 스카피스 바의 시그니쳐 칵테일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다이아몬드 부케’, ‘스캔들 심볼’, ‘레이디 뱀프’, ‘초승달 도시 크러스타’ 등과 신규 칵테일 15종을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호텔제주, 아이 위한 ‘키즈케이션’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제주가 아이와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키즈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 또는 온돌룸 1박과 박당 성인 조식 2인, 롯데호텔제주 컬러링북 1권,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 24색 1세트, 키즈 프리패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키즈 프리패스에는 아이가 무료로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식사권과 칫솔과 화장품, 퍼즐 등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 관계자는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세부터 만 12세까지 이용 가능하다"며 "연박 투숙 시에는 어린이 스포츠 클럽 입장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