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은 4분기 22명 규모의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사업, 제작, 영업지원 부서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접수는 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10월 13일까지다.
SK엔카닷컴은 직무에 따라 12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사업부는 컨설팅, 자동차 금융 사업기획, 데이터 엔지니어, 온라인 사업기획, 광고 마스터, 비대면 판매 서비스 운영, 차량 촬영, 클린엔카 기획·운영 부문, 제작부는 웹·앱 서비스 기획, Back-end 개발 부문, 영업지원부는 반일제 인바운드 CS 등 2개 부문이다.
이번 4분기 채용에는 특히 IT인재 모집을 위해 SK엔카가 직접 찾아가는 ‘딜리버리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Back-end 개발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9월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엔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강남 지역에서도 면접이 가능하다.
이외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며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본부장은 “SK엔카는 도전과 혁신, 열정과 유머가 넘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O2O를 잇는 신뢰와 기술로 차량을 사고파는 모습의 진화를 만들어 갈 인재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