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고막메이트’ MC 발탁…“따뜻한 위로와 매력적인 음악 선물할 것”

정세운, ‘고막메이트’ MC 발탁…“따뜻한 위로와 매력적인 음악 선물할 것”

기사승인 2019-09-25 14:54:58

가수 정세운이 음악 프로그램 '고막메이트'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세운이 다음 달 11일 첫 공개되는 SBS 모비딕의 새 음악 토크 콘텐츠 '고막메이트'의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고막메이트'는 국내 아티스트 군단이 모여 시청자의 사연을 직접 들어주고 음악으로 치유해주는 콘셉트로, 정세운을 비롯해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그룹 데이브레이크 멤버 이원석이 MC로 나선다. 

정세운은 소속사를 통해 "음악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인 '고막메이트'에 선배님들과 함께 MC로 출연할 수 있어 너무나 영광이다"라며 "다양한 아티스트 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고, 선배님들을 도와 시청자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매력적인 음악을 선물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발탁 소감을 전했다. 

앞서 정세운은 2017년 '저스트 유'(JUST U)로 데뷔해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 '20 섬띵'(20 Something), '필링'(Feeling) 등을 발표했다. 또 각종 드라마 OST와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한 데 이어 뮤지컬 '그리스'에서 주연 대니 역을 맡기도 했다. 다음 달 2일에는 새 미니앨범 '데이'(DAY)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엄지영 인턴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