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소식] 롯데호텔서울 "바에서 무제한 수제 맥주 즐겨요" 外

[호텔 소식] 롯데호텔서울 "바에서 무제한 수제 맥주 즐겨요" 外

기사승인 2019-10-01 18:30:18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무제한 수제 맥주 파티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가 오는 10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옥토버 페스티벌’을 연다.

▲슬로우 IPA(SLOW IPA) ▲하베스트 IPA(HARVEST IPA) ▲헤이 허니(HEY HONEY) ▲모카 스타우트(MOCHA STOUT)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특히 ‘슬로우 IPA’는 수제 맥주 입문자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저도수 IPA다. 오렌지 껍질을 넣어 황금 빛깔을 내며, 톡톡 튀는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아울러 '베스트 드레서'에 당첨되는 1명에게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 1매를, 입장 고객 모두에게는 식사권 등이 걸린 복권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서울 도심의 야경과 일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면서 맥주와 함께 옥토버페스트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뮤지컬 ‘아이다’ 티켓 받아가세요"

그랜드 힐튼 서울이 올 가을, 뮤지컬 ‘아이다’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호텔 개관일인 1988년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호텔 이용객 및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호텔 곳곳에 설치한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호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이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이다 공연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한편 뮤지컬 '아이다'는 국내에서 2005년 초연된 이후 4번의 시즌 동안 732회 공연, 73만 관객을 동원한바 있는 흥행작이다. 11월 16일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식품 안전 경영 인증 취득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국제 표준화 기구의 식품 안전 경영 인증(이하, ‘ISO 22000’) 2018년도 개정판을 취득했다. 

ISO 22000은 식자재의 입고 과정 및 모든 조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해요소를 조직적 차원에서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국제 인증 체계다. 

호텔 측은 "2018년 ISO22000이 한층 더 엄격한 기준으로 개정된 이후 국내 최초 취득"이라며 "이는 전세계 하얏트 중에서도 최초"라고 강조했다. 

본 인증 기구는 식품 안전 관리를 위한 조직의 체계적 의사 결정, 경영진의 리더십 및 부서간의 의사 소통 강화 등을 심사한다. 

총지배인 ‘아드리안 슬레이터’는 “ISO 22000의 취득은 그간 얼마나 엄격한 기준 아래 식음 서비스를 관리해 왔는지 증명해주는 성과"라고 자평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