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문재인 대통령. 나라 망가뜨린 역대 최악의 대통령 될 것”

이언주 “문재인 대통령. 나라 망가뜨린 역대 최악의 대통령 될 것”

기사승인 2019-10-08 15:39:48

무소속 이언주 의원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대통령....어찌 이런 유체이탈화법을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자신이 거짓을 말하고 있는데도 이렇게 태연자약하게 말하다니 기본 양심이 없는 겁니까, 아니면 정말로 정상적 사리분별력을 상실한 사람입니까? 둘 중 뭐든 간에 이런 사람이 우리나라의 수장이란 말입니까?”라고 비난했다.

이 의원은 “나라가 어찌 되려고 갈수록 악화되는 겁니까? 이 사태는 자신의 조국임명 강행에서 시작되었고, 이 문제는 양심과 상식 차원의 문제인데도 이를 진영대립으로 몰고가며 억지를 부려 친위시위를 부추기고 반발한 국민들을 반대진영으로 몰아낸 것 즉 나라를 두 동강 내어 극단적으로 대립시킨 것도 문재인 대통령과 집권당이 초래한 겁니다. 이렇게 가면 문재인대통령은 나라를 망가뜨린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 될 겁니다”라고 지적했다.

이 의원은 “아니, 집권 반바퀴밖에 안 돌았는데도 벌써 그렇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런 식이면 나머지 집권기간은 어떻게 할 건지 끔찍합니다. 정상적인 국정운영이 가능이나 하겠습니까? 경제 외교안보 나라가 안팎으로 위기라는 것 아실 것 아닙니까? 이런 중대국면에서 당신의 아집으로 나라가 대한민국 역사상 최악의 사태를 맞아서는 안되지 않겠습니까?”라고 비판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