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 기업 PN풍년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꾸노 베이비케틀 사연 공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 기한은 오는 20일까지로, PN풍년 공식 SNS계정을 팔로우한 뒤 꾸노 베이비케틀이 필요한 나만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지원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 PN풍년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들은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제품 사용 후기를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꾸노 베이비케틀은 스마트 분유기능이 탑재된 전기주전자형 분유포트로 초보 엄마, 아빠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패널에 있는 분유 버튼을 누르면 고온가열살균을 거친 후 분유에 가장 적합한 42℃로 자동 설정되며 최대 12시간 까지 보온이 유지된다.
물을 끓여 살균 소독을 하고, 보온병에 담아 다른 물과 섞어 적정 온도까지 식히는 과정을 한 번의 터치로 간소화하여 분유 온도를 일일이 맞추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분유 외에도 차와 커피에 가장 알맞은 온도로 설정 가능하여 실생활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1℃ 단위 온도 조절로 사용자만의 맞춤형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주전자 용기는 내열유리로 제작되어 장시간 고온가열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PN풍년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부모님이 될, 또는 예비 부모님을 지인으로 둔 소비자들의 사연을 듣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꾸노 베이비케틀 체험 이벤트를 통해 임산부의 날이 생소한 분들도 뜻깊은 임산부의 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