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2회 연속 사용 ‘아이코스3 듀오' 선봬

필립모리스, 2회 연속 사용 ‘아이코스3 듀오' 선봬

기사승인 2019-10-23 13:33:21

한국필립모리스가 연속 사용이 추가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를 출시한다.

23일 아이코스에 따르면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간 아이코스 제품의 경우 연속사용이 불가능해 이에 대한 소비자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왔었다.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 충전까지는 5분, 1대만 피운 상태에서 충전을 하면 1분 50초가량이 소요된다. 기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2.4+’ 모델에 비해 더욱 빠른 속도다.

필립모리스는 기존의 화이트, 골드, 블루, 그레이 등 4가지 색상 외에 붉은색과 흙빛 갈색의 조화를 담은 ‘선셋 코퍼’ 색상을 한정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도 출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소비자 구매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기존 아이코스2.4+를 사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4일 간 듀오를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기존 아이코스3 포켓 충전기와 호환되는 듀오 홀더의 단품 판매도 함께 시작한다. 듀오 홀더 단품 구매만으로 아이코스3 사용자들이 2회 연속 사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아이코스 월정액 프로그램 고객들은 이날부터 ‘아이코스3 듀오’의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 정일우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 듀오는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연속 사용과 충전시간 단축이라는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해 가장 해로운 담배 제품인 궐련에서 유해성분이 현저히 감소된 대체제품으로의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