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왕홍 ‘신유지(辛有志)’ 초청 라이브쇼 성료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최대 왕홍 ‘신유지(辛有志)’와 진행한 뷰티 라이브쇼가 누적접속자수 1500만명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왕홍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활동하는 유명인을 칭하는 중국어다. 그 중 ‘신유지(辛有志)’는 3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슈퍼스타 왕홍이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면세점이 K뷰티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일, 명동점의 회전그네(미러캐러셀) 앞에서 ‘신유지(辛有志)’가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려, 에뛰드하우스의 아모레퍼시픽 계열과 국내 K 뷰티 브랜드를 실시간으로 소개, 홍보했다.
이날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쇼트클립 공유앱인 ‘콰이쇼우(快手)’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행사 당일 6시간 동안 누적시청자 1500만명, 최고 동시 접속자 140만명을 기록하여 왕홍 신유지로서도 최고의 기록을 달성했다"라고 강조했다.
◎롯데백화점, 쥬라기 월드 특별전 할로윈 행사 연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5일, 26일 이틀 간 김포공항점 쥬라기 월드 특별전에 할로윈 복장을 입고 방문한 만 2세부터 만 12세 어린이의 무료 입장 입장 이벤트를 연다.
동반 보호자 1명은 입장료가 50% 할인된다. 지난 6월 말 문을 연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약 4달 만에 2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전시회다.
롯데백화점 측은 "할로윈 기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할인 이벤트 외에도 할로윈 분장 체험, 코스튬 대여, 사탕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쥬라기 월드 카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컨셉의 '할로윈 스페셜 타르트', '펌킨 브라우니', '쥬라기 월드 호박 비누' 등의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 스페셜 쇼핑데이…"1500명 경품 증정"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0일 두번째 ‘신세계TV쇼핑 DAY’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지난 9월에 시작해 한 달에 한번 진행하는 신세계TV쇼핑의 특집 방송이다.
당일 방송되는 상품에 한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10월 행사에서는 고객 1500명을 추첨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일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물론 무형 상품 상담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등(3명)에게는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1박 패키지권’, 2등(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교환권’, 3등(1000명)에게는 ‘쇼핑 적립금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경품과 적립금은 11월 8일 일괄 제공되며, 적립금의 사용기간은 30일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테이트 경량 구스,’ ‘케네스콜 리버시블 코트’ 등 외투 상품과 신세계TV쇼핑의 프리미엄 PB 브랜드 상품 ‘라카시미라’의 캐시미어 목도리 등을 소개한다.
모바일 전용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와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등 겨울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