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6일 (금)
레고코리아, ‘겨울왕국2’ 출시 기념 ‘올라프 후드 담요’ 증정

레고코리아, ‘겨울왕국2’ 출시 기념 ‘올라프 후드 담요’ 증정

기사승인 2019-11-02 07:00:00 업데이트 2019-11-03 15:26:53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이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세계적 화제작 ‘겨울왕국2’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올라프 후드 담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레고코리아는 겨울왕국2 속 마법 같은 세계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6종을 최근 출시했다. 화려하고 정교하게 꾸며진 엘사의 ‘얼음 궁전’과 ‘보석상자’, 활기찬 ‘아렌델 성의 마을’, 안나와 엘사의 모험을 담은 ‘마법의 나무 집’, ‘카누 탐험’, ‘마차 모험’ 등 다채로운 제품이 출시돼 레고 놀이를 즐기며 영화 속 이야기를 먼저 상상해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디즈니 겨울왕국’ 시리즈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선물 ‘올라프 후드 담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근한 담요에 귀여운 올라프 얼굴 모양 후드가 달려있다.

이벤트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매장에 따라 진행 여부 및 일정, 사은품 수량이 상이하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과 공간들의 향연을 예고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킥보드 없는 거리’ 서울 최초 시행…‘홍대·서초’ 시험운영 현장은

“인도를 걷고 있어도 불안해야 하는 게 말이 됩니까. 뒤에서 킥보드가 ‘쌩’ 하고 지나가서 깜짝 놀란 게 한두 번이 아닙니다”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시민 A씨는 전동킥보드와 관련한 불편을 이렇게 토로했다.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시가 전국 최초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의 통행을 제한하는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16일부터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