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특급세일로 5일 동안 객실 '8천개' 팔았다
롯데호텔이 지난 4일 오픈했던 첫 통합 프로모션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통해 총 8000여 객실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지난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이날 홈페이지에 접속자가 몰리며 약 4시간을 대기해야 한다는 ‘예약 접속 대기 안내’ 팝업이 뜨는 진풍경도 벌어졌다. 최다 동시 접속자 수는 1만7000명에 달했다.
유명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해, 이날 약 5시간 동안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전체 연령대 검색자 기준 최고 순위 2위를 기록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200여 실을 갖춘 비즈니스 호텔 40채의 객실이 전부 매진된 셈"이라며 "업계 비수기인 11월 호텔 예약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은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이번 통합 프로모션에는 한국, 베트남, 러시아 등 3개국, 7개 도시에 있는 롯데호텔 체인 7곳이 참여하며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했다.
◎신라스테이, 합격 기원 담은 수능 프로모션 진행
신라스테이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패키지 및 뷔페 할인과 특별 기프트 증정,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11월 14일부터 20년 1월 31까지 진행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한편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 시 부모님을 동반해야 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울산, 해운대 총 8개 호텔에서 11월 30일까지 뷔페 식사를 이용하고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호텔별로 해당 뷔페, 할인률, 이용 기간, 이용 인원 수 등은 상이하다.
아울러 전국 신라스테이 객실이나 로비, 카페에서 수험표가 보이게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20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이 겨울 휴가를 계획중인 고객을 위해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오는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2인 코너스톤 조식이 매일 제공되며, 뉴욕 프레쉬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 (Le Labo)의 히노키 향 핸드 솝과 핸드 포마드, 전 식음업장 식음료 20% 할인 혜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의 혜택을 패키지에 담았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레드 와인 한 병과 사우나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36만5000원부터다.
호텔 관계자는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객실 예약 센터 전화 등의 호텔 공식 채널 통해 예약 시, 라메종뒤쇼콜라 마카롱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예약 및 문의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