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라이브, ‘청춘’ 시리즈 연말 특집공연 개최=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11월을 맞아 지역민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연말특집 ‘청춘’시리즈 무대를 준비했다. 딜라이브는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주민참여 프로그램 ‘2019 청춘노래자랑 시즌4’ 연말특집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연말특집 무대에서는 시즌4를 통해 선발된 12개 지역별 입상자들이 최고의 동네 가수왕이 되기 위한 불꽃 튀는 결선 경연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연말특집무대는 뽀빠이 이상용의 진행으로 오는 21일에 열리며, 초대가수 조항조, 김혜연, 김훈, 동후, 연지후의 축하무대도 펼쳐진다. 딜라이브는 지역채널 ch1을 통해 12월 7일 오전 11시 30분에 녹화 방송한다.
고품격 UHD음악프로그램 딜라이브 ‘청춘음악회’도 지역민들을 위한 연말 특집 무대를 준비했다. 청춘음악회 연말특집 무대는 이달 29일 선보이며,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사랑은 차가운 유혹' 등 8090을 대표하는 양수경과 '고래의 꿈', '사랑 그놈' 등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 받는 바비킴 그리고 한국인 최초로 컨템포러리 재즈 빌보드 차트에 올라 호평을 받은 버클리 음대출신 색소폰리스트 소울 마에스트로 대니정(Danny Jung)을 초청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티브로드, 4.15총선 선거방송기획단 출범=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15일 수원에 위치한 티브로드 본사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준비하는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을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방송 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보도제작본부와 지역 SO 실무진 등 18명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은 다양하고 정확한 선거정보를 지역 유권자에게 제공하고, 차별화된 선거방송을 제작하는 등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된다.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은 2020년 4월 15일 국회의원 선거에 대비해 지역 유권자가 중심이 되고, 직접 소통하는 참여형 선거방송을 다양하게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모든 후보자들에게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후보자의 자질과 공약을 객관적으로 분석·검증함으로써 유권자가 지역 일꾼을 선택 시 유용한 길잡이가 되어줄 예정이다.
이번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의 단장을 맡은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공정하고 균형 있는 선거방송정보에 우선하며, 각 후보자보다 유권자가 진정한 주인인 선거문화를 정착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