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차바이오F&C 에버셀, 러시아·CIS 수출 개시 外

[뷰티 단신] 차바이오F&C 에버셀, 러시아·CIS 수출 개시 外

기사승인 2019-11-20 14:51:07

◎차바이오F&C ‘에버셀’, 러시아·CIS 수출 개시=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의 제품을 러시아·독립국가연합(CIS) 시장에 수출한다.

차바이오F&C는 러시아 유통기업인 이노바 코스메틱스(Innova Cosmetics)와 3년간 총 270만 달러(한화 약 32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20일 첫 수출물량을 선적했다. 수출 대상은 ‘에버셀 럭스(Evercell Luxe)’, ‘에버셀 클리닉(Evercell Clinic)’, ‘에버셀 블랙(Evercell Black)’ 등 15개 품목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차바이오F&C는 오는 12월부터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11개국의 백화점, 병·의원, 화장품 전문점에서 ‘에버셀’ 브랜드 제품의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노바 코스메틱스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화장품 및 의료기기 분야 유통 전문회사로, 러시아 및 CIS 지역에 병·의원,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점 등 4000개가 넘는 판매·유통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이번 계약의 주력 수출 품목은 차바이오F&C가 작년 4월 출시한 세계 최초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에버셀 럭스 셀 프로그램’이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은 59개의 성장인자를 비롯해 다양한 피부 친화적 성분이 포함돼있다.

차바이오F&C는 이번 수출 계약으로 러시아·독립국가연합(CIS) 시장에 처음 진출하게 됐다. 러시아를 비롯한 CIS 지역은 세계에서 10번째로 큰 화장품 시장이다. 특히 러시아의 경우 화장품 수입 의존도가 세계 8위를 차지할 만큼 해외 제품 판매량이 높은 편이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이번 수출로 '에버셀’ 브랜드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 받게 됐다”며 "러시아를 시작으로 중국, 터키 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 팬사인회 개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이 오는 12월 13일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론칭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팬사인회에 나섰다.

이번 팬사인회는 롭스 매장 내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 인증샷이나 롭스 온라인몰 제품 캡처컷 업로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기간은 12월 1일까지로 롭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50명을 추첨해 12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팬사인회 당일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샘플링도 진행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의 의견에 끊임없이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최근 진행했던 ‘유진에게 물어보세요’와 같이 소비자들에 대한 질의를 영상으로 직접 답하기도 하고, 베이비페어 참여 외에도 소비자들을 보다 가까이 만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시오리스(sioris), 미국 블루밍데일즈 뷰티 편집샵 입점=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 뷰티 편집샵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오리스는 블루밍데일즈 뷰티 편집샵 입점 외에도 LA 등 미국 내 37개 지점에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예정으로 미국 시장의 판로를 넓혀갈 예정이다.

시오리스의 한성욱 대표는 “시오리스 런칭을 2주년 맞는 뜻깊은 시기에 미국 현지에서 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첫 기회를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백화점인 블루밍 데일즈에서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시오리스만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시에로코스메틱,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호평=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2019 COSMOPROF ASIA HONG KONG)’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고 20일 전했다.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한국을 비롯해 53개국, 3,030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2018년에는 130개국 8만 7천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했다.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하는 ‘시에로코스메틱’은 차별화된 컬러와 눈에 띄는 디자인 부스로 바이어와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현장에서 진행하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어워즈’에서는 메이크업 카테고리 베스트 탑4에 올랐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확고한 브랜드 컨셉과 디자인 감성, 그리고 해외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력의 시에로코스메틱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좋은 계기였다”며 “박람회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쏘내추럴 ‘글로우 픽스 쿠션’ 출시= 쏘내추럴(SO’ NATURAL)이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한 윤광과 높은 커버력으로 매끈하고 눈부신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연스러운 톤 커버는 물론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픽서를 뿌린 듯 오랜시간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구상 파우더 성분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한편, 강력한 커버력과 픽싱력을 자랑하는 픽스 쿠션에 이어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채우며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
전미옥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