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한 달 먼저 ‘미리크리스마스’
신세계백화점이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에서 선보인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포트넘앤메이슨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별 상품은 홍차, 비스킷 등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가방 등 특별한 상품도 마련됐다. 백화점 측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루이 비통' 전문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은 지난 22일 부산 본점 1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 여성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매장에서는 루이 비통의 여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가 선보이는 의류와 슈즈, 가죽제품, 액세서리를 비롯해 메종의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의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한섬, 타미 진스 ‘스포츠 테크 데님 컬렉션’ 출시
한섬이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청바지 라인 ‘타미진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포츠 테크 데님’ 캡슐 컬렉션 총 15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코튼 그래픽 긴소매 후드 티셔츠’, 기하학적 패턴이 특징인 ‘폴리 플래그 하이넥 하프 집업 재킷’, 컬러 블록을 넣은 ‘플래그 레귤러 후드 재킷’등이다. 전국 타미힐피거 매장 및 H패션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