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제3회 아너스데이’행사 개최

파주시, ‘제3회 아너스데이’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9-12-04 16:12:09


경기도 파주시는 4일 운정행복센터에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3회 파주시 아너스데이를 개최했다(사진).

유공자와 시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17명의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아너스데이는 나눔 활동에 앞장선 기업·단체 관계자 및 개인을 유공에 맞게 예우함으로써 나눔 활동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나눔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한 행사다.

케이에스에프엔지 김춘광 대표는 사회복지시설에 정기적으로 현금 및 현물을 지원함으로써 이웃돕기 활동에 적극 참여했으며, ‘이웃나눔 기부계단이용에 따른 적립금을 연말 파주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법원읍에 거주하는 소광석씨는 지역 저소득층에 11년간 1억원 상당의 식료품을 무료로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고액 기부자를 예우하는 꽃다발 증정식을 시작으로 재능기부 약정식(방송인 이원발) 나눔 유공자 표창(17) 나눔 수혜자 영상발표, 축하공연 및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순으로 진행됐다.

최종환 시장은 파주시 곳곳에서 값진 봉사와 헌신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시민을 위하고 어려운 이웃이 필요로 하는 나눔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