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식이 아저씨’로 유명한 코미디언 이용식씨가 전북 임실산타축제 찾아 어린이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임실N치즈소시지(닭가슴살)를 먹으며 88kg에서 51kg 감량에 성공했다는 내용을 담은 유튜브로 화제를 모은 이용식씨의 딸 이수민씨도 함께 방문, 임실군이 운영 중인 임실엔TV에 전격 출연한다.
임실군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2019 임실산타축제’를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한다.
뽀식이 이용식씨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임실치즈테마파크 시계탑 광장에서 축제장을 방문한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키즈플레이존 이벤트를 깜짝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아이들이 볼풀 미끄럼틀에서 올 한 해 착한 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다음 선물을 받고, 볼풀 미끄럼틀로 신나게 내려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식씨와 함께 최근 35kg이 넘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딸 이수민씨도 함께 임실엔TV에 전격 출연, 임실치즈와 치즈피자, 치즈소시지 등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딸 이수민씨는 자신의 유튜브 ‘아뽀TV’를 통해 다이어트 비결이 닮가슴살로 만든 임실N치즈소지 덕분이라고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군은 또 이용식씨 출연과 더불어 축제기간 임실엔TV 구독이벤트를 전개, 축제장을 찾는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치즈핫도그를 선물할 예정이다.
임실=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