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몰, 설맞이 최대 30% 할인행사 실시

거창몰, 설맞이 최대 30% 할인행사 실시

기사승인 2020-01-07 15:35:23

경남 거창군(군수 구인모)이 온라인 쇼핑몰인 '거창몰(행사 기간 1.6∼1.20)'과 오프라인 매장인 '거창푸드종합센터(행사기간 1.9∼1.24)'에서 온·오프라인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창몰은 2014년 개설된 온라인 쇼핑몰로 청정 거창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의 판매, 홍보 등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작년에는 연 매출 6억원을 돌파하는 등 거창을 대표하는 농특산물 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거창몰(거창푸드종합센터 포함) 설맞이 이벤트는 최대 30% 할인, 거창몰 출석 체크 적립금 지급,  50만원 또는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드리는 거창몰 상품권, ‘외갓집 밥상 설꾸러미’ 상품 판매 등 다양한 고객들의 욕구를 반영했다.

특히 거창몰의 대표 명절 기획상품인 ‘외갓집 밥상 설 꾸러미’는 매년 구매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과 꾸러미, 잡곡 꾸러미, 주전부리 꾸러미, 토종 쌀 꾸러미 등 총 5가지 꾸러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토종쌀 꾸러미는 생산성이 낮아 잊혀지고, 사라져가는 우리 토종 벼의 우수성을 알리고, 확대 보급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으로 다백조, 노인도, 대관도 등의 토종 쌀로 구성돼 있으며, 노인도의 경우 구수하며 단맛이 강해 시중에서 살 수 있는 쌀과는 차별화되는 맛을 가지고 있다.

한편 1월 7일부터 1월 21일까지 거창군청 1층 로비에서 거창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전시·홍보회가 열린다.

구인모 군수는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나고 자란 우리 거창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거창IC 맞은편에 위치한 거창푸드종합센터(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를 이용하거나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거창몰’을 검색해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된다.

거창=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