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양세종의 ‘낭만닥터 김사부 2’ 깜짝 출연… 20.8% 최고시청률 견인

양세종의 ‘낭만닥터 김사부 2’ 깜짝 출연… 20.8% 최고시청률 견인

양세종의 ‘낭만닥터 김사부 2’ 깜짝 출연… 20.8% 최고시청률 견인

기사승인 2020-02-05 11:00:14 업데이트 2020-02-05 11:14:40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배우 양세종이 SBS ‘낭만닥터 김사부 2’에 깜짝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2’에는 ‘낭만닥터 김사부 1’에 출연했던 양세종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양세종은 ‘낭만닥터 김사부 1’에서 당시 거대병원장이었던 도윤완(최진호)의 아들 도인범 역으로 등장해 활약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2’ 첫 회에선 스포츠카를 타고 거대병원으로 복귀한 도인범(양세종)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양세종은 노개런티 출연을 자처한 것으로 알려졌다. ‘낭만닥터 김사부 2’는 군 입대를 앞둔 그의 마지막 작품이 될 예정이다.

4일 양세종은 “‘낭만닥터 김사부’와 도인범은 저에게 정말 뜻깊고 소중한 선물”이라며 “오랜만에 도인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특별 출연이 저에게는 굉장히 특별한 기억으로 오랫동안 남아있게 될 것 같아 저 역시 많이 설레고, 기대가 된다”며 “‘낭만닥터 김사부 2’를 향해 끝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양세종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신뢰와 의리로 특별출연을 흔쾌하게 받아 들여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 17.7%, 20.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8회에서 기록한 기존 최고시청률인 20.7%를 경신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