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정회 신임 대표이사 취임

경남에너지, 정회 신임 대표이사 취임

기사승인 2020-02-06 20:59:42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에너지는 지난 1일자로 정회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정회 신임 대표는 도시가스사업 및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지역난방, 전력사업 등 에너지업계에 대한 다양한 경력을 쌓았으며, SK E&S 임원을 거쳐 전북에너지서비스 대표이사로 근무했다.

정회 대표는 "앞으로 임직원의 직무 역량과 고객 및 대외관계의 역량을 키우고 안전 및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수기안인(修己安人)'의 자세로 임직원들과 함께 회사가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연료전지와 같은 미래성장동력을 발굴해내고 냉난방용 가스 수요 개발 및 보급확대를 통해 회사의 가치를 향상시켜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정회 대표는 "경남에너지가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 할 것"이며 "안전관리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임직원들이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줄 것과 고객이 불만을 제기하기 전에 선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1972년 설립돼 경상남도 9개 시군구에 도시가스 공급하고 있는 경남에너지는 경남 지역의 대표적인 향토 기업으로서 사회, 문화, 예술, 체육,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역할을 다하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